2025년 9월 상조 브랜드 평판...1위 교원, 2위 대명, 3위 웅진프리드
페이지 정보

본문
상조 웅진프리드라이프상조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웅진프리드라이프상조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웅진프리드라이프상조 교원라이프 2위 대명아임레디 웅진프리드라이프상조 3위 웅진프리드라이프 순으로 웅진프리드라이프상조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구창환)는11개상조브랜드에대한빅데이터평판분석을하였다.2025년8월2일부터2025년9월2일까지의상조브랜드에대한국내소비자빅데이터3,158,489개를분석하여소비자들의브랜드평판지수를파악하였다.지난8월상조브랜드빅데이터2,874,657개와비교해보면9.87%증가했다. 2021년상조업계선수금규모는2018년부터4년간선수금규모는4조7728억원에서2조원이증가했고,가입자수는516만명에서700만명으로증가했다.상조시장은대형사중심의견실한성장이이뤄지고있으며,비대면경제활성화에따라상조상품가입경로가다양해졌다. 웅진프리드라이프상조 브랜드에대한평판은브랜드에대한소비자들의활동빅데이터를참여가치,소통가치,소셜가치,시장가치,재무가치로나누게된다.상조브랜드평판지수는참여지수,미디어지수,소통지수,커뮤니티지수로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소비자들의온라인습관이브랜드소비에큰영향을끼친다는것을찾아내서브랜드빅데이터분석을통해만들어진지표로브랜드에대한긍부정평가,미디어관심도,소비자의참여와소통량,소셜에서의대화량,소비자와브랜드의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관계분석으로측정된다.브랜드평판분석에는브랜드영향력을측정한브랜드가치평가분석과브랜드평판모니터의정성평가도포함하였다. 2025년9월상조브랜드평판순위는교원라이프,대명아임레디,웅진프리드라이프,보람상조라이프,더케이예다함,더리본,보람상조피플,효원상조,보람상조개발,부모사랑,보람재향상조순으로나타났다. 웅진프리드라이프상조 1위,교원라이프브랜드는참여지수197,870미디어지수253,092소통지수130,568커뮤니티지수560,439가되면서브랜드평판지수1,141,969로분석됐다.지난8월브랜드평판지수1,140,705와비교해보면0.11%상승했다. 2위,대명아임레디브랜드는참여지수195,871미디어지수150,501소통지수145,352커뮤니티지수169,954가되면서브랜드평판지수661,678로분석됐다.지난8월브랜드평판지수611,406과비교해보면8.22%상승했다. 3위,웅진프리드라이프브랜드는참여지수56,495미디어지수131,978소통지수77,864커뮤니티지수112,243이되면서브랜드평판지수378,580으로분석됐다.지난8월브랜드평판지수231,398과비교해보면63.61%상승했다. 웅진프리드라이프상조 4위,보람상조라이프브랜드는참여지수26,839미디어지수104,801소통지수28,263커뮤니티지수105,061이되면서브랜드평판지수264,964로분석됐다.지난8월브랜드평판지수227,101과비교해보면16.67%상승했다. 5위,더케이예다함브랜드는참여지수48,919미디어지수54,563소통지수65,646커뮤니티지수81,718이되면서브랜드평판지수250,847로분석됐다.지난8월브랜드평판지수250,468과비교해보면0.15%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구창환소장은"상조브랜드평판2025년9월브랜드빅데이터분석결과,교원라이프브랜드가1위를기록했다.상조브랜드카테고리를분석해보니지난8월상조브랜드빅데이터2,874,657개와비교하면9.87%증가했다.세부분석을보면브랜드소비3.17%상승,브랜드이슈24.58%상승,브랜드소통10.01%상승,브랜드확산5.28%상승했다."라고평판분석했다. 웅진프리드라이프상조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국내브랜드의평판지수를매달측정하여브랜드평판지수의변화량을발표하고있다.이번상조브랜드평판지수는2025년8월2일부터2025년9월2일까지의브랜드빅데이터분석결과이다. 2025년9월빅데이터분석한상조브랜드는교원라이프,대명아임레디,웅진프리드라이프,보람상조라이프,더케이예다함,더리본,보람상조피플,효원상조,보람상조개발,부모사랑,보람재향상조이다.
<상조/장례특수전문지(시사상조신문)
- 이전글25 Amazing Facts About Buy A Real Driver's License 25.09.09
- 다음글What Do You Think? Heck What Is Edwardian Conservatory Installer? 25.09.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